[2022.08.08 ~ 08.12] 개발 일지
레벨
- 레벨3 적용
- 포스트프로세스볼륨 / 아웃라인 하이라이트 Material 적용
- 전체적인 레벨 게임모드, 플레이어 컨트롤러 수정 및 보완
- 게임 실패, 일시정지 메뉴, 게스트 기다림 기능 추가
오브젝트
- 레벨3 관련 오브젝트
- 해킹 시 아웃라인 적용
UI
정리
기존처럼 멀티 플레이 시 패키징 파일을 사용할 경우 팅김 현상이 잦게 발생하였고 LAN을 사용할 경우 이 상황이 발생하지 않았다. 데모버전의 완성에 가까워졌다. 아 그리고 배포 Shipping용 패키징 파일을 사용할 시 YourPackagePath/YourProjectName/Binaries/Win64/ 이 경로 안에 다가 steam_appid.txt 파일을 넣어줘야지 Steam 서버를 이용가능하다.
steam_appid.txt
480
'개발일지 > 2202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2202, EEOE] (0) | 2022.09.11 |
---|---|
[2022.08.02 ~ 08.06] 개발 일지 (0) | 2022.09.11 |
[2022.07.26 ~ 07.30] 개발 일지 (0) | 2022.09.10 |
[2022.07.19 ~ 07.23] 개발 일지 (0) | 2022.09.10 |
[2022.07.12 ~ 07.16] 개발 일지 (0) | 2022.09.1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