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발일지/2202

[2022.08.02 ~ 08.06] 개발 일지

Doanie 2022. 9. 11. 14:49

[2022.08.02 ~ 08.06] 개발 일지

플레이어 캐릭터

캐릭터 최종 스켈레탈 메시 적용

 

캐릭터 HP Material

 

레벨

- 레벨1, 2 수정 적용

- 로비 레벨 적용

로비 레벨

- 스턴 상황 추가

- 스턴 추가 과정으로 인해 기존 로직에서 이상하게 걸어가는 버그 발생하여 로직 수정

- 피격 시 이상현상 수정

Crawler BehaviorTree 수정

- 적 총알 메시 및 이펙트 수정

오브젝트

- LaserWall 해킹 시 Material 수정 가능하게 변경

멀티 테스트

- 1차 멀티 테스트(2022.08.02)

▸ Host 프로젝트 독립 실행, Guest 프로젝트 독립 실행 - 로딩에서 안넘어감

▸ Host 패키징 파일 실행, Guest 프로젝트 독립 실행 - 이상 없음

 

- 2차 멀티 테스트(2022.08.03)

▸ Host 패키징 파일 실행, Guest 패키징 파일 실행 - 레벨에서 게스트 팅김

▸ Host 패키징 파일 실행, Guest 프로젝트 독립 실행 - 이상 없음

 

- 3차 멀티 테스트(2022.08.04)

▸ Host 패키징 파일 실행, Guest 패키징 파일 실행 - 레벨에서 게스트 팅김

▸ Host 패키징 파일 실행, Guest 프로젝트 독립 실행 - 이상 없음


정리

전체적으로 마무리가 되어가며 레벨3을 적용하면 데모버전은 완료될것 같음.

멀티테스트 과정에서 어떤 상황에서는 호스트, 게스트 둘다 패키징 파일 사용시 게임이 진행이 가능하지만

팅기는 경우가 다분하다. 이유가 뭔지는 모르겠다...

'개발일지 > 2202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2202, EEOE]  (0) 2022.09.11
[2022.08.08 ~ 08.12] 개발 일지  (0) 2022.09.11
[2022.07.26 ~ 07.30] 개발 일지  (0) 2022.09.10
[2022.07.19 ~ 07.23] 개발 일지  (0) 2022.09.10
[2022.07.12 ~ 07.16] 개발 일지  (0) 2022.09.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