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2022.07.26 ~ 07.30] 개발 일지
플레이어 캐릭터
- 적을 해킹 시 스턴 기능 추가
- 여러 해킹 오브젝트들과 상호 작용 기능
- 로우 폴리 임시 캐릭터 모델링 적용 및 애니메이션 리타게팅
- 애니메이션 리타게팅 시 몇가지 애니메이션이 이상하게 적용되는 이슈 발생(노가다 작업으로 해결)
적
- 회전, 공격 애니메이션 적용
- 공격 AI 추가 적용
오브젝트
UI
- 렌더타겟을 이용하여 캡쳐한 화면을 UI로 활용
- 렌더 타겟의 캡쳐 소스 옵션을 잘 설정해야함
정리 및 결과물
본인의 코로나 와 결과물 제출일자가 앞당겨지는 이슈로 인하여 기존 기획적인 내용이 수정이 되어 카메라 해킹을 통한 시점 이동은 사라졌다.
렌더 타겟을 이용하여 UI를 적용할 때 캡쳐 소스 옵션이 어떤 영향을 주는지 몰랐는데, 옵션 마다 다양한 적용되는 값들이 달라서 다양한 느낌을 줄수있다는 것을 알았다.
다음주에는 최대한 레벨에 적용을 하여 프로토타입을 만들어 테스트를 하는 방향으로 잡아야겠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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