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2022.07.12 ~ 07.16] 개발 일지
플레이어 캐릭터
Hacker
- 해킹 오브젝트와 상호작용(카메라) / 솔로 플레이
- 멀티플레이에서 Posses 어려움 발생
레벨
메인 메뉴
- 메인 메뉴 UI 적용
로비
- 로비(대기실) 메뉴 UI 적용
정리
블루프린트에서 재정의 할수있는 UFUNCTION(BlueprintImplementableEvent), 서버 관련 함수 UFUNCTION(Server), UFUNCTION(NetMulticast), UFUNCTION(Client)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다.
https://blog.naver.com/han7477/222807906796
솔로플레이에서는 정상 작용하던 것들이 멀티플레이에서는 서버에서만 작동하거나 전부 작동을 하지 않는 상황이 발생했다. 조금 더 다른 방법을 찾아보고 다른 플랜을 계획해봐야겠다.
'개발일지 > 2202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2022.08.02 ~ 08.06] 개발 일지 (0) | 2022.09.11 |
---|---|
[2022.07.26 ~ 07.30] 개발 일지 (0) | 2022.09.10 |
[2022.07.19 ~ 07.23] 개발 일지 (0) | 2022.09.10 |
[2022.07.05 ~ 07.09] 개발 일지 (0) | 2022.09.10 |
[2022.06.30 ~ 07.02] 개발 일지 (2) | 2022.09.1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