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발일지/2202

[2022.07.19 ~ 07.23] 개발 일지

Doanie 2022. 9. 10. 01:51

[2022.07.19 ~ 07.23] 개발 일지

플레이어 캐릭터

해킹 오브젝트와 상호 작용

- 해킹 UI 수정 및 해킹 방법 개선

적 - Crawler

- 애니메이션 적용 및 기본 움직임 AI 적용

오브젝트

Laser Wall

- OnConstruction(const FTransform& Transform) 함수를 활용하여 레벨 에디터에서 레이저의 갯수 및 길이등을 수정할 수 있게 만듦

멀티플레이 테스트

- Steam : Level1 최신화 전까지는 Steam 서버를 이용한 멀티 플레이가 문제 없이 구동하였으나, 최신화 이후 스테이지 진입 시 게스트가 팅기는 현상 발생

- LAN : 같은 랜선(와이파이 X) 이용 시 문제 없이 구동


정리

기존 레이저를 사용 시 직접 플레이어 입장에서 볼 경우 어색함이 없었으나, 타 플레이어가 볼 경우 어색함이 느껴져서 레이저를 사라지게 하였으며, 적과의 상호작용을 위해서도 조금 코드를 수정하였다. 

 

멀티플레이 테스트 과정에서 Steam 세션 이용 시 문제가 발생하였는데 무엇이 문제인지 찾아봐야겠다.